임대관리:LEASE

1. 강남,관악 기반의 800개 부동산과의 협력 관계 유지
2. INTERNET 기반의 온라인 부동산 30개의 270명의 담당자와의 적극 교류
3. 관리 건물 주변 부동산의 개별 NETWORK 구성, 지속적인 관리
4. 고소득 외국인 파견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중개회사 4개와 적극 교류
5. 대기업 파견 근로자 및 임원의 단기 임대 계약
6. 기존 세입자들의 지역 이동으로 인한 자체적인 임대
 
■ 하우스맨은 지역, 건물 외관, 내부 시설, 비품상태, 임대 시기, 부동산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해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건물주님의 임대 수익이 극대화 될 수 있는 정확한 지점을 찾아냅니다.
■ 강남/관악의 800여개의 협력부동산 1200명의 담당자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하고 많은 편의 제도와 이벤트 제도를 실시함으로써 관리 건물이 최우선 순위로 계약 될 수 있게 합니다.
 
최대 중계 사이트인 공실클럽과 특별한 협력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대호실의 즉각적인 A/S와 불편 사항 및 개선 사항을 반영함을써 세입자가 더 오래 거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냅니다.

수금관리:COLLECT

1. 임대료의 100% 책임 보장
2. 만기전 위약금의 100% 책임 보장
3. 시설물 파기/훼손시 복구 비용 책임 보장
   (한도 예치금 100%내)
4. 미납 공과금 100% 보장
 
 
■ 하우스맨은 다양한 방법의 분납 체계로 세입자가 안정되게 거주할 수 있도록 약속을 정해 수금하며, 특정 악성 세입자의 현관폐쇄, 짐방출, 명도 절차,장기 부재자 대응 등의 절차를 자체적으로 처리합니다.
■ 세입자의 월세,공과금,위약금의 100%를 책임 보장하며 손실액이 발생하더라도 하우스맨에서 부담합니다.

시설관리:MAINTAIN

1. 시설관리에 최적합한 전문 인력 보유
2. 매년/분기별 시설 관리 점검표 관리
3. 즉각적인 A/S 관리
4. 이중으로 이루어지는 꼼꼼한 청소 관리
5. 주차 차랑 관리
6. 우편물 정리 관리
7. 기타 관리
■ 하우스맨은 시설 점검에 필요한 전문 인력(공인중개사, 건축사, 실내건축기사, 전기기사, 주택관리사)을 보유하고 있어 시설물 점검및 문제해결에 최선의 판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분야의 공사업체와의 협력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5~10만원(계약시 적용)내의 직영 수리에 관련해서는 비용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매년/분기별 시설 관리 점검표를 작성해 부분적인 Remodeling(도배,장판 등)의 시기를 파악하며 중대한 결함이나 취약 요소를 미리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 A/S및 긴급한 문의에 즉각 대응이 가능한 인력을 상시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부계약업체와의 청소 계약 이외에 항시 순외로 깔끔한 청소 상태를 유지합니다.

비용:COST

1. 건물의 상태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 책정(강남지역 : 임대료의 6~7% / 관악지역: 문의)
2. 월 수익금을 계약해 정액 보장하는 자기 관리형 위탁 가능 
3. 부분적인 관리로 비용 조절 가능
4. 이행 보증 증권 발행 가능
5. 의무 계약 기간 없음
■ 하우스맨은 업계 최저 비용으로 최고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평균 6%)
■ 건물의 상태,위치,임대현황,1개 호실의 임대 금액등을 고려해 서비스 비용을 책정합니다.
■ 상황에 맞게 일부 서비스만 제공하는 부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